지난달 6일 국내 서비스를 실시한 남성 전문 온라인 쇼핑몰 ‘맨즈니즈’가 여러 남성제품들을 전시해 소비자가 좀 더 다양하고 폭넓은 소비를 할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설명에 따르면 그 동안 온라인시장에서는 ‘대형뷰티쇼핑몰’의 한 카테고리만을 차지할 뿐 남성소비자들의 폭넓은 선택이 제한되어 있어 선택의 기회가 없었다고 전한다. 또한 어느 곳이든 쉽게 볼 수 있는 ‘오프라인 코스메틱몰’에서 조차 여성제품에 밀려 한 구석을 차지할 뿐이었다. 이에 맨즈니즈는 성장하는 그루밍 시장에서 남성들이 좀 더 적극적 구매를 이끌고자 중개사이트를 열었으며, 여러 남성브랜드를 모아 한눈에 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맨즈니즈 박상우 대표는 “남녀가 평등함을 지향하는 시대에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 또한 비단 여성분들만이 아니기에 국내외 여러 우수한 남성뷰티 제품들을 한곳에 모아 소개하고 이를 통하여 국내 그루밍 시장이 세계적으로 발전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아직은 국내 그루밍 시장이 피부로 와 닿을 정도의 규모는 아니지만 점점 사업의 확장을 통하여 길거리에 수많은 여성 코스메틱몰 처럼 남성들도 거부감 없이 드나 들 수 있는 헬스&뷰티코스메틱 몰로 성장시키고 싶다”고 전했다.

맨즈니즈는 뷰티 스타트업 기업과 남성뷰티 기업은 살아남기 힘들다는 지적에도 불구하고 그런 어려움에 처한 기업들의 제품과 이미 인기 있는 제품들을 한 곳에 전시하는 과감한 선택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기업들의 상생을 이끄는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맨즈니즈는 현재 PC와 모바일 국내서비스를 기반으로 회원가입을 통하여 2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전 상품 무료배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기획전 및 상품 상세페이지가 오픈되어 있으며, 상세페이지에는 제품의 사용과 관련된 영상을 추가하여 소비자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정보력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또한, INTRO의 카테고리 선택은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디자인됐으며, 결제부분에 있어서도 다양한 결제 서비스가 실시된다. 여기에 맨즈니즈 국내제품 뿐만 아니라 뛰어난 해외제품도 선별하여 판매 중이며, 20대부터 중년남성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소비층을 위한 상품을 준비했다.

박 대표는 “앞으로 온라인 서비스가 안정화 된다면 국내외에서 SNS 및 인터넷방송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마케팅을 진행하여 맨즈니즈를 널리 알릴 예정이며, 전세계가 주목하는 남성뷰티 온라인샵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