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대 합격자 배출을 공식 인증한 것이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에듀윌의 최고기록 인증은 온라인, 학원 교육 서비스를 통해 공부한 공인중개사 수험생 중 2017년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수를 기준으로 검토가 이뤄졌다.

에듀윌은 전국 15곳에 공인중개사 학원을 모두 본사 직영으로 운영/관리하며, 철저한 관리를 통해 프렌차이즈 학원 대비 수강생의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서울 신림 지역에도 11월 초 추가 개원 시 전국 16개 학원을 보유하는 것이 된다.

또한 공인중개사 수험 서적의 경우 2016년 12월부터 현재까지 온라인서점 관련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23개월 연속 차지 중이다. 

무엇보다 에듀윌 특유의 온라인 교육 관리시스템을 보유해 오프라인 학원 외 온라인 강의 수강생 중에서도 매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이 밖에도 매년 말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통해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합격자의 업계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