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 에듀윌 경찰공무원 기출문제집' 시리즈 개정판을 신규 출간했다는 소식이다.

특히 지난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경찰행정법 부문 9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던 교재이기에 수험생들 사이에서 더욱 신뢰도가 높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기출문제집은 한국사, 영어,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으로 필수기출편과 응용 기출편으로 분권화돼 수험생들이 우선 순위에 맞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가장 큰 특징.

특히 필수기출편은 2012년부터 2018년까지 총 7개년의 기출문제가 수록됐으며, 응용기출편의 경우 출제경향이 유사한 엄선된 간부, 승진과 타 직렬 기출문제가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과목별 기출문제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공략법이 수록된 것은 물론, 독학 수험생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친절한 해설과 교수님 꿀팁을 포함했다. 여기에 최근 3개년 기출을 분석해 핵심 키워드와 판례를 선별한 '최빈출 요약집'도 제공 중이다.

현재 예스24를 포함한 온라인서점에서 에듀윌 경찰공무원 기본서, 기출문제집 구입 시 합격노트 세트를 특별 제공하며, 에듀윌 도서몰과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도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