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은 서울의 대표적인 번화가로, 외국인이 많아 다양한 나라의 문화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색다른 음식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려 이태원을 찾는 이들이 나날이 느는 가운데, 이태원역 맛집 ‘피셔맨즈’가 이태원 데이트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서울 3대 새우요리 맛집으로 알려진 피셔맨즈는 뉴욕 출신의 셰프가 운영해, 이색적인 뉴욕 스타일의 새우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여기에 탁 트인 루프탑과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더해져 여심을 사로잡았으며, SNS에서도 이태원 맛집 베스트10, 이태원 회식장소 등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칠리소스와 야채, 새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인 타이거 쉬림프는 그릇을 동그랗게 둘러싼 새우가 눈길을 끄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치즈가 들어간 로제 소스에 새우와 각종 야채, 빵을 찍어 먹는 로제 퐁듀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양질의 블랙 타이거 쉬림프로 조리해, 뛰어난 식감의 새우를 다양한 요리로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파스타와 튀김류 등 다채로운 요리가 마련되어 있어, 이태원역 맛집을 찾는 이들의 발길을 끈다. 이국적인 뉴욕식 새우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이태원 맛집으로 통해 입소문이 퍼지는 추세다. 

피셔맨즈 관계자는 “분위기가 좋고 플레이팅이 화려해 SNS에 인증샷을 남겨주시는 분들이 많다. 덕분에 입소문이 퍼져,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새로운 새우요리를 즐기기 위해 많은 분이 찾아주신다. 다양한 새우요리는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려 이태원 술집을 찾는 분들도 많이 방문해주시는 편이다. 앞으로도 특색 있는 새우 요리를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