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BBQ몰 앱 화면>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 온라인 쇼핑몰인 ‘BBQ몰’이 주부들과 캠핑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8월 오픈한 비비큐몰은 간편한 온라인 구매와 특별한 조리가 필요 없는 간편함, 그리고 뛰어난 맛과 품질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탔다. 또한 비비큐몰에서 판매하는 전 제품은 HACCP(해썹) 인증을 받아 위생적으로도 안전하다.      

현재 비비큐몰에서는 참나무 향이 깊이 배인 스모크치킨, 저크 바베큐소스로 맛을 더한 통다리 바베큐 치킨, 매콤달콤 닭 날개 구이, 하바네로 붉닭발 등의‘구이류’와 진한 육수와 건강한 맛을 자랑하는 眞육수 삼계탕과 닭곰탕, 眞얼큰 닭개장 등의‘탕류’, 명절 선물세트 등을 판매하고 있다.      

비비큐몰에서 판매하는 전 제품은 모두 오븐이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10분 내외로 간편한 조리가 가능하다. 삼계탕 등 탕류 제품의 경우 해동 후 가열해서 끓이기만 하면 바로 섭취할 수 있다.      

장정수 BBQ 유통사업팀 팀장은 “캠핑족과 혼술, 홈술족이 늘어나면서 비비큐몰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났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메뉴를 도입해 고객들이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