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장학재단, 임직원 나눔펀드, 검정고시 지원, 사랑의 쌀 나눔 등 에듀윌의 나눔활동은 꾸준히 계속되고 있다.

에듀윌은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오는 2019년에도 지역 사회에 따뜻함을 전하기 위한 공익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에듀윌은 지난 2004년 주변 지역사회에 검정고시 지원을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왔다. '사업이 확장될수록 사회 환원율도 커져야 한다'는 경영 이념 아래 다각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 것이다.

그 후 사회공헌 활동을 좀 더 조직화 시키고 전문화 시키기 위해 2017년 초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하고 분야를 가리지 않고 지역사회를 돕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년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을 보여줌으로써 업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에듀윌 측은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한다는 비전에 기반하여 내년에도 지역 사회의 꿈을 실현시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듀윌은 현재 임직원과 회사가 매달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모금해 기부를 하는 '나눔펀드'부터 매달 전국 사회복지기관이나 어려운 곳을 찾아 쌀 100포대를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 검정고시 지원, 장학재단 운영 등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나 교육 기회를 갖기 어려운 교육 사각지대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꾸준히 도움을 주는 '착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