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제공>

“아침 일찍 출근하고 저녁 늦게 퇴근하는 요리사의 삶을 살고 있었어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적 여유가 없었죠. 그러던 도중에 우연히 홈쇼핑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상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전직 일식 셰프였던 27회 합격자 오철민 씨는 밤낮없이 일을 하며 가족, 친구들이 모이는 자리에도 참석할 수 없었다. 하지만 에듀윌 공인중개사를 만난 뒤 그의 삶은 달라졌다. 오씨의 고정급이던 수입은 더욱 늘어났고, 오씨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 역시 늘어났다고 한다.

평범한 직장인에서 사장님이 된 27회 합격자 정광택 씨는 공인중개사 합격이 인생의 큰 전환점이 될 만큼 그의 삶에 많은 변화를 불러일으켰다고 밝혔다.

이렇듯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공회)’의 합격 이후 성공스토리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는 에듀윌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동문회원들의 다양한 취업, 개업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동문회 개념의 합격자모임을 국내 업계 최초로 도입해 2009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 동문회 서비스는 인맥이나 업계 정보 공유가 중요한 만큼 합격자들의 네트워킹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현업 전문가가 알려주는 공인중개사 취업/개업 실무 특강을 실시하기도 하며, 에공회 밴드를 통한 실시한 정보교류도 이뤄진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