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지나며 며칠 안남은 연말 분위기가 거리마다 가득해졌다. 괜스레 두근거림이 커지는 지금 시기에는 모임이 열리며 사람들과의 만남 역시 잦아지는데, 평소라면 일에 바쁠 직장도 여기서 벗어나지 않는다. 연말 회식, 또는 직장 동료들끼리의 회포를 푸는 자리 등, 모일 이유는 가지각색. 오늘은 이런 모임에 사랑받는 강남역 회식장소로 유명한 서울 맥주 맛집 이야기를 해 보자.

고풍스러운 레스토랑부터 포장마차 분위기의 술집,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카페 같은 곳까지 다양한 가게들이 밀집된 서울. 그 안에서도 강남의 직장인들이 자주 오가는 양재역 술집은 까다로운 입맛에도 잘 맞는 요소들을 갖춘 경우가 많다. 그 중에서도 외국 현지의 맛을 제대로 담은 양재역 맥주집은 단순히 강남 술집 추천에만 꼽힐 뿐 아니라 서초동 맛집으로도 사랑받곤 한다. 오늘 소개할 양재 맛집 크롬바커는 특유의 독일 현지 메뉴와 다양한 주류로 서울 맛집 베스트10에도 소개될법한 곳.

강남역 더블린테라스, 청담 그린버겐과 함께 강남 3대 맥주집으로 유명해 직장인들의 양재 회식장소로도 추천하는 크롬바커하우스는 독일 넘버원 맥주 브랜드인 크롬바커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관리를 잘하는만큼 맥주 맛이 좋기로 입소문난 집이다. 크롬바커 맥주와 더불어 각종 와인, 앤드유니온 등 sns에서 유명한 맥주 등을 맛볼 수 있어 선택권이 넓고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은 강남 맥주집이라고 소개할 수 있다. 더욱이 독일식 족발에 해당하는 학센과 독일 현지의 맛이 그대로 담긴 요리메뉴들이 인상적이며, 남녀노소 좋아할 안심 찹스테이크 등의 안주도 풍부한 것이 특징이 매력으로 다가온다. 다양한 맥주들을 비롯해 독일 생맥주와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메뉴들의 조합으로 크롬바커하우스는 양재역 맛집 추천목록에 빠지지 않으며 직장인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