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구입을 희망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갤럭시노트9와 더불어 고품질 라인업들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탄탄한 성능은 물론 화질 좋은 카메라까지 갖춘 기기들이 속속 출시되면서 기대 심리를 높이고 있는 추세다.

자연스레 사용하고 있던 기종을 새로운 것으로 교체하려는 수요가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폰 기업 ‘디럭스폰’이 금전적 부담 해소에 일조하기 위한 목적 하에 자체 프로모션을 개시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해당 기업은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를 책정함으로써 스마트폰을 새로 구매하려는 희망자들을 배려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수요자들은 아이폰XS 등의 고급형 스마트폰들을 낮은 금액으로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인기 기종으로 분류되고 있는 갤럭시노트9을 4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폰XS와 다른 여러 가지 스마트폰들까지도 최대 70% 인하된 금액으로 구입 절차를 밟을 수 있다.

이러한 혜택을 누리기 원하는 소비자들은 ‘LG V40’과 ‘갤럭시S9’ 등 스마트폰을 폭 넓게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기기 및 할인 상세 정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디럭스폰’을 등록한 뒤 컨설팅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