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구동명 쾌유마사지 제공>

최근 일산을 비롯한 경기 수도권에서 서울로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면서 지하철과 버스 안에서 출퇴근 시간만 하루 2시간이상 걸리는 경우가 많다. 또한, 컴퓨터를 통해 업무를 보는 경우가 많아 오랜 시간 동안 같은 자세로 일을 할 경우 목과 어깨, 허리에 근육통이 생길 수 있다. 이러한 통증은 정신적, 육체적 피로를 더 증폭시켜 만성피로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마사지를 통해 혈액순환개선과 피부미용, 불면증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인근에 소문난 마사지샵을 찾는 이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구동명 쾌유 마사지 일산 웨돔점’은 전문적인 마사지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잦은 회식과 모임으로 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과 겨울철 추위에 온몸이 쑤셔온다는 주부, 학창시절 내내 만성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수험생들, 그리고 최근에는 실내에서 둘만의 공간에서 오붓한 데이트를 즐기려는 커플들이 주고객층으로 이곳을 찾고 있다.

도심 속 힐링 장소로 주목받고 있는 '구동명 쾌유 마사지 일산웨돔점'은 구동명 원장이 고안한 쾌유수기요법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마사지샵으로, ‘쾌유테라피스쿨’을 통한 고난도의 정규교육과정을 수료한 실력파 수기사들로만 구성되어 언제든 가장 편안한 장소에서 맞춤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쾌유수기요법, 쾌유수험생, 쾌유임산부, 쾌유커플, 쾌유아로마 등 다양한 코스별 프로그램이 짧게는 60분부터 길게는 130분까지 받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 고객의 당일 컨디션과 상황에 맞는 관리 프로그램으로 일상에서 지친 심신의 피로를 회복을 할 수 있는 최고의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싱글룸, 커플룸, 단체룸 등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룸이 준비돼 있어 인원수와 원하는 분위기에 맞게 이용할 수 있게 했고, 족욕실, 탈의실, 샤워실, 미니바 등을 위생적으로 관리하고 있어 고객들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게 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에는 고양, 일산 뿐만 아니라 인천이나 김포 등 경기·수도권일대에서도 SNS나 인터넷 검색을 통해 효과를 보신 분들의 후기를 보고 쾌유마사지를 받기 위해 오시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연령대 상관없이 골반교정이 필요하거나 만성 허리통증, 불면증 등을 호소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아주신다”며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들이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더욱 세심하게 관리하겠다”고 전했다.

고양시 마사지, 일산 마사지, 구동명 쾌유마사지 일산웨돔점은 일산동구청 맞은편 정발산역 1번 출구 인근에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