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후 새로 출시될 5세대(5G) 스마트폰을 향한 기대 심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현 시점에서 사용되는 고성능의 기종들 역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그 중에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것을 새 폰으로 교체하려는 이들도 왕왕 포착되고 있다. 실제로 갤럭시노트9는 물론 여러 가지 스마트폰이 점차 수요를 높여 가고 있다.

‘디럭스폰’은 현재 이어지고 있는 시장 흐름에 보다 탄력적으로 대응하고자 대규모 인하 프로모션을 적용한다고 밝히며 주목 받고 있다. 이 곳은 그간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목적에서 꾸준한 할인을 실시함에 따라 긍정적 인식을 다져온 바 있다.

프로모션 실시 기간 동안 구매를 원하는 이들은 아이폰XS 등을 필두로 한 고성능의 스마트폰들을 낮은 금액으로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갤럭시노트9의 경우 40만원대에 소비자들에게 제공되며, 아이폰XS와 다른 여러 가지 스마트폰들은 최대 70% 할인된다.
 
이렇게 합리적으로 기기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은 ‘LG V40’과 ‘갤럭시S9’ 등 스마트폰을 폭 넓게 골라 구매할 수 있단. 기기 및 할인 상세 정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디럭스폰’을 등록한 뒤 컨설팅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