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부산 비티엘)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몸매 관리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일반적으로 헬스, 요가, 필라테스 등을 활용해 살을 빼고 몸의 라인을 관리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최근 피부관리샵의 관리를 통해 원하는 몸매를 만드는 사람도 있다.

특히 하체비만 등 특정 부위의 다이어트를 원하는 이들은 식단 조절부터 해당 부위를 자극하는 운동법 등을 찾아보는 등의 노력을 보이는데, 개인이 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그렇기에 피부관리 케어샵에서는 각 개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관리법을 실시해 원하는 부위의 라인을 잡아주고 있다. 부산 하체관리 전문 BTL(비티엘) 서면점은 허벅지 셀룰라이트, 발목부종, 종아리알 등을 없애고 부종까지 관리하는 토탈케어샵으로 다가오는 봄철을 맞아 하체관리, 하이웨스트관리 전문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출산 후 관리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 받고 있는 하이웨스트 관리는 골반관리와 힙라인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하체뿐 아니라 등, 복부를 잡아줘 전신 다이어트를 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 부산 비티엘)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BTL 부산 서면점의 프로그램은 전후사진 촬영을 시작으로 1:1 맞춤 관리가 시작된다. 얼굴이나 몸 등 원하는 부위의 케어를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고 분산해서 여러 곳의 관리를 한 번에 받는 것도 가능하다.

전문장비를 활용해 지방을 분해하고 임상을 통한 노하우를 통해 스스로 관리하기 힘든 다이어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비티엘 서면점은 최근 젊은 20, 30대 연령층부터 중장년층까지 찾아와 문의를 주고 있다고 밝혔다.

스마트뷰티센터 비티엘 부산에스테틱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몸매관리 관련 문의가 늘었고 관련 케어 프로그램을 신청하는 사람이 많아졌다”며 “살을 빼는 것도 중요하지만, 원하는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마사지 등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 비티엘은 서면점과 연산동지점을 운영하고 있고 여드름흉터 관리 등 피부관리를 기본으로 바디관리, 스킨케어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비티엘 에스테틱 샵에 대한 내용이나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화문의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