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교대역 인근에는 대법원, 서울고등법원, 대검찰청, 서울고등검찰청 등이 자리하고 있어, 강남권 내에서도 유동 인구가 많은 곳으로 꼽힌다. 법조타운의 영향으로 변호사 사무소가 밀집되어 있고 다양한 회사들이 즐비한데다 인근에 서울교육대학교까지 위치해, 서울 교대역 인근에는 직장인들부터 대학생까지 아우르는 서초 맛집, 카페, 문화공간들이 가득하다.

그 중에서도 서울 서초 교대역 삼겹살 맛집 숙달돼지가 퀄리티 높은 맛과 특별한 식감을 선보이며 회식 및 모임 장소 1순위로 손꼽히고 있다. 서울 교대 맛집 숙달돼지는 저온의 물속에서 약 1~2주간 고기를 숙성하는 웻에이징의 습식 숙성 방식의 고기를 선보인다. 다소 번거롭지만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리는 습식 숙성 방식을 고수하고 있어 소고기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삼겹살 전문점으로 입 소문나며 교대역과 서초역 삼겹살 맛집, 회식장소를 찾는 이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고기 역시 까다로운 기준으로 엄선된 상위 1%의 고품질 암퇘지(한돈)만을 고집해, 프리미엄급 삼겹살을 맛볼 수 있다. 숙달돼지에서는 어묵탕 서비스와 함께 고기 원육과 숙성과정에 대한 자신감으로 고기 주문 시 농장소재지, 도축일자, 숙성온도 등이 상세히 적힌 고기스펙, 고급 레스토랑에서 쓰이는 남미 안데스 산맥의 암염 소금과 생와사비, 숙성간장으로 만든 각종 장아찌를 1인 1찬으로 제공하고 있다.

원육 품질, 습식 숙성 방식과 더불어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숙달돼지는 각종 SNS에 서울 교대역 맛집, 서초역 맛집으로 호평을 얻고 있으며, K STAR '식신로드 3' 삼겹살 로드 편에서 출연진으로부터 ‘인생 삼겹살’이라는 극찬을 받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항정살과 가브리살, 다른 고깃집에서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뽈살, 꼬들살 등을 맛볼 수 있으며, 여기에 구워먹는 치즈, 뚝배기 크림 리조또, 한돈 김치찌개, 해물 된장찌개, 후식 냉면 등의 사이드 메뉴를 갖추고 있다. 이곳에서는 최상의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그릴링 기술 교육을 받은 직원이 손님들은 고기를 구워주고 있는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불편함 없이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서초역 회식, 교대역 회식장소로 인기몰이 중이다.

숙달돼지 관계자는 “숙달돼지는 엄선한 고기를 특별한 웻에이징 방식으로 숙성해 제공하고 있다. 이에 소고기보다 부드러운 돼지고기라는 호평을 받으며 서초역과 교대역 고기 맛집 혹은 술집과 밥집으로 고객들의 방문이 많다.”며 “프리미엄 특수부위는 물론, 특히 고기를 대신 구워주는 그릴링 서비스 제공하고 있어 이 근방의 서울 서초역 교대역 회식장소 맛집과 데이트코스 외식모임 등을 즐기는 이들로 연일 북적이고 있다. 이에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웨이팅이 발생할 수 있으니 단체 모임 시 예약 후 방문하기를 추천드리며, 맛과 서비스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울 서초 교대역 삼겹살 맛집 숙달돼지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