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이 중반기로 접어드는 만큼 미세먼지와 황사 등의 여파가 짙어지며 이에 대비하려는 취지를 담아 관련 상품을 찾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일시불로 큰 비용을 지불하는 것보다 초기 부담 없이 렌탈 계약을 하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공기청정기와 정수기 제품을 렌탈함으로써 합리적인 사용을 꾀하는 수요자들이 상당수다. 이런 가운데 LG공기청정기 및 LG정수기를 전문 제공하는 LG전자렌탈 ‘예서아빠 공식 이벤트몰’은 안심 설치 서비스 및 꼼꼼한 사후 서비스 등 보장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해당 브랜든느 요 근래 주문량이 급증하고 있는 엘지정수기와 관련해 신규 고객에게 정수기렌탈과 다른 제품인 공기청정기렌탈, 스타일러렌탈, 건조기렌탈, 안마의자렌탈, 인덕션렌탈을 동시에
주문할 시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재 6개월 렌탈료 면제 행사 제품인 엘지공기청정기(AS179DWA, AS199DWA, AS309DWA)의 인기가 높게 나타나고 있고, 그 밖에 소형 및 대형 공기청정기인 AS122VDS 및 AS488BWA도 원룸이나, 사무실 및 유치원, 학교, 카페, 공공기관 등 여러 곳에서 주문을 요청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미세먼지와 황사를 대비한 LG전자렌탈 제품 역시 LG건조기와 LG스타일러 등 여러 가지가 존재한다. 엘지건조기(RH9SG, RH9WGA, RH14WH, RH14VH, RH16WH, RH16VH)는 6개월의 방문관리를 받을 수 있다. 그 중 LG 트롬 건조기는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를 적용시킨 차별성이 돋보여 높은 수요를 보인다.

LG 트롬 스타일러 또한 뛰어난 기능과 성능으로 수요를 확보 중이다. 해당 렌탈은 토탈 클리닝 서비스와 향기시트를 무상으로 증정하며, 급수통 및 배수통 세척과 소독까지 추가로 제안한다. 렌탈 해당 모델로는 S3BF, S5BB, S5MB가 있다.

냉온정수기는 업다운 모델인 WD501AW, WD501AP, WD501AS, WD501AT와 더불어 스윙 모델인WD502AW, WD502AP, WD502AS 등 여러 종류가 존재한다. 냉정수기(WD301AW, WD301AP, WD301AS, WD302AW, WD302AP, WD302AS), 정수전용인 AS102AW, 스탠드형인 WS400GW와 WS501SW가 있다. LG정수기뿐만 아니라, SK매직정수기, 쿠쿠정수기, 청호나이스정수기, 코웨이정수기, 루헨스정수기, 교원정수기 등 많은 회사가 정수기 렌탈 시장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대기오염이 심해져서 공기청정기가 필수 가전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가운데, 여러 인덕션 브랜드도 주목 받고 있다. 주방의 미세먼지 원인인 가스레인지 보다 인덕션을 더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진 덕분.

이에 따라 예서아빠 공식 이벤트몰은 LG전기레인지(BEI3GT, BEY3GT, BEH3GT)도 무상 상판 교체와, 주기적인 클리닝서비스, 무상 이전 설치 등 엘지케어솔루션을 통해서 더욱 합리적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 곳은 곧 다가올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안마의자렌탈도 구성하고 있다. 엘지안마의자는 BM400RBR, BM400RIR, BM300RBR, BM301RCR으로 BM110RBR처럼 실속형 모델이 구비돼 있다. 해당 렌탈 서비스 이용 시 베개와 등받이 부분 가죽교체 및 소음관리, 클리닝 서비스를 적용한다.

무엇보다 LG전자렌탈 예서아빠 공식 이벤트몰에서는 렌탈료 면제 행사 및 제휴할인 이벤트, 상품권과 사은품 증정도 적용한다. 제휴카드의 종류로는 롯데카드, 우리카드, 농협카드, 하나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등이 존재한다. 결합 주문 시에는 한 제품 당 5천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 달 1만원대의 금액을 다른 조건 없이 할인 받을 수 있도록 한다.

관련 사항은 포털에 LG이벤트몰이나 이벤트몰을 검색해 방문이 가능하며, 주문 방법은 전화 접수와 온라인 상담신청 등을 통해 렌탈신청을 등록하면 된다. 신청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과 로봇청소기, 젖병소독기, 등 다양한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