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대표 최선정)의 블루독이 올해 20주년을 맞이해 스페인 브랜드 ‘보보쇼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어린이날 시즌에 스페셜한 패밀리투어 이벤트를 마련한 것.

이번 행사는 5월 4일(토)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5월 5일(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단 이틀 동안 11시부터 18시까지 진행한다. 행사 당일 방문하여 에코백 구매 시 이니셜 커스텀 스페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원하는 이니셜과 자수컬러를 정하면 장인이 현장에서 직접 이니셜을 새겨준다. 이니셜 자수가 담긴 선물로 세상에 하나뿐인 어린이날 선물과 소장템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이벤트 참여 시 블루독 X 보보쇼즈 그래픽이 담긴 콜라보레이션 틴버튼과 헬륨풍선도 제공할 예정이다.

블루독은 20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된 스페인 브랜드 보보쇼즈와의 콜라보레이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브랜드 BI인 강아지 그래픽이 보보쇼즈 특유의 색감과 유니크한 감성을 만나 재탄생 했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일부 백화점 및 SY MALL에서만 한정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블루독X보보쇼즈 콜라보 제품 포함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에코백도 증정하고 있다.

한편, 블루독은 1999년 런칭하여 20주년을 맞이한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로 알로봇, 밍크뮤, 블루독베이비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블루독은 2010년부터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을 통해 태아, 영아, 산모의 사망률이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태아, 영아 생존을 후원하는 착한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