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고양가구박람회 행사는 전시와 구매를 동시에 진행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가구를 구입할 수 있도록 주최된다. 특히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가구 저렴한 곳이면서 전문 가구매장의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완공과 앞으로 완공예정인 일산 인근 지역의 연수파크자이 및 힐스테이트 삼송역, 김포우방, 이편한세상시티 삼송3차, 광교중흥S클래스, 북한산두산위브, 래미안 명일역 솔베뉴, 다산 에일린의 뜰 등 신규 아파트 입주민들의 방문이 기대되고 있다.

이번 고양가구박람회는 경기도와 고양시에서 후원하고 경기 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과 고양시 가구협동조합이 주최한다. 행사기간은 2019년 6월 6일부터 2019년 6월 9일에 종료된다. 국내 가구는 물론, 수입 유명 브랜드와 자체 브랜드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동탄 가구단지와 파주운정 가구단지는 물론 인천 가구단지 인근 및 일산 가구단지 지역 수요자들에게 긍정적으로 인식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포 가구단지 지역은 물론 수도권의 핵심 지역인 서울 가구단지 일대 수요자들도 시선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수의 소비 계층이 포진해 있는 부천 가구단지 지역과 더불어 마석 가구단지 일대 및 고양 가구단지, 그리고 의왕 가구단지 주변 지역에서 입주, 신혼가구를 알아보는 이들에게도 주목 받고 있다.
 
현장에서는 가구 단지 150개의 업체가 1200개의 유명 가구브랜드를 선보이며 구매 및 관람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제품 종류는 인테리어 소품 및 커튼, 중문, 가전 등의 다양한 입주가구, 신혼가구, 리빙가구, 키즈가구, 홈 오피스가구 등이다.

또한 고양가구박람회에서 행사를 진행하는 동안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는 냉장고, TV, 공기청정기 등의 생활 가전을 추첨하는 이벤트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사전 등록을 실시할 경우 당일 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