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 나들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브랜드에서 각종 행사가 개최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행사는 실내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행사들이다. BMW 공식 딜러 ‘한독모터스(회장 박신광)’의 경우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기념 시승행사를 진행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독모터스의 이번 행사는 지난 11일부터 실시됐으며 오는 18, 19일까지 행사가 예정돼 있다. 지난 11일 서초∙분당 전시장, 12일 방배∙수원 전시장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린 이번 행사는 오는 18일 대구∙광주전시장, 19일 강북 전시장에서 행사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또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해 키즈존 색칠공부, 캐리커처, BMW 퍼즐, 솜사탕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BMW 구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BMW 신형 3시리즈 디젤, 5시리즈 디젤 모델 구입고객에게는 소모품(BSI) 평생 보장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BMW 액티브 투어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여기에 한독모터스에서 5월 내(등록일 기준) 신형 3시리즈를 출고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유니크한 삼각형 프레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접이식 미니벨로 스타일의 스트라이다 자전거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한독모터스 마케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BMW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한독모터스는 특별 시승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 실현을 목적으로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3년 3월 BMW 공식 딜러로 출범한 한독모터스는 차량구입, 일반 정비, 판금, 도장 등 A/S 등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는 One-Stop Service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한독모터스의One-Stop Service는 서초, 방배, 강북, 용산, 분당, 수원, 대구, 광주 등 전국 8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