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무역영어 1급 이론+3개년 기출’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 무역영어 부문 5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2019 에듀윌 국제무역사 1급’ 교재 역시 지난 4월 3주차 국제무역사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국제무역사 자격증은 법•계약•규범 등 전반적인 무역 실무에 대한 지식을 증명하는 자격이며, 무역 영어는 무역 실무에 필요한 영어 활용 능력을 증명하는 시험이다.

 

두 가지 자격증은 모두 무역 분야 대표 자격증으로 유사 내용이 많아 대비가 수월한 자격시험이다.

 

에듀윌의 국제무역사/무역영어 교재는 단기간 학습으로 합격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또한 비전공, 독학 수험생들도 철저한 대비가 가능한 맞춤형 구성을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무역영어 교재의 경우 1급은 물론 2급도 한달 안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3개년에 이르는 무역영어 1급 기출문제를 최다 수록했으며, OMR 수록을 통해 독학 수험생도 충분히 실전감각을 올릴 수 있도록 했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