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역 필라테스 ‘ABC 필라테스’가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을 맞아 특별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BC 필라테스는 신규 등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6월 동안 8회 이상 출석 시 10% 가량의 비용을 환급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픈 이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고객들을 대상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ABC필라테스 석촌점은 체형의 불균형을 해소하고 몸매라인과 체중감량, 근력증진을 복합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1:6 기구 전문 필라테스 수업 제공 업체다. 체형측정과 기본동작, 기구사용법 티칭을 통해 개인의 특성에 맞는 개인레슨을 제공하며, 기존 그룹 레슨에 적응하지 못한 경우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ABC필라테스의 레슨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스케줄에 맞게 진행되며, 편리한 어플 예약시스템을 통해 자유롭고 유동적으로 운동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프로그램은 맞춤식 레슨으로 목적에 맞게 단계별로 운동을 진행할 수 있다.

현재 모든 지점은 바렐, 체어, 리포머, 케포머 등 다량의 필라테스 기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3년 이상 경력을 갖춘 선생님들과 함께 매트, 보수볼, 마사지롤러 수업 등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라커, 와이파이, 체성분 측정뿐만 아니라 샤워부스 또한 설치돼 있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는 평이다.

석촌 ABC필라테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6월에는 ‘페이백’ 이벤트와 함께 당일 등록 시 개인레슨 1회 추가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며 “그룹 레슨 가격으로 개인 레슨 효과를 낼 수 있는 ABC필라테스의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 몸매 완성의 목표를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ABC필라테스 석촌점은 석촌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필라테스 수업 수강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ABC필라테스 석촌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