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8월이 다가오면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직장인들이 많아진다. 특히, 여름에는 바닷가나 워터파크를 찾아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며 무더운 여름 날씨를 잠시 동안 잊을 수 있다. 하지만, 물놀이에 앞서 한 가지 고민에 빠지게 된다.

물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짧은 옷이나 수영복이 필수다. 그러다보니 휴가를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경우도 많다. 특히, 부종으로 인해 종아리와 허벅지로 고민인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기도 한다. 하체의 경우 다이어트에 돌입한다고 해도 단기간 안에 효과를 보기 어렵기 때문이다.

일산 구동명쾌유마사지는 효과적인 몸매 관리 효과를 보기 원하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곳이다. 구동명에서만 받을 수 있는 쾌유수기요법은 순환개선이라 하여 오장육부의 기운이 12경락에 흐르는 중에 그 흐름이 막힘과 뭉침을 풀어준다.

특히, 하체 체형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쾌유 특화 프로그램’에는 1시간 30분에서 2시간의 시간동안 종아리의 틀어진 근육을 바로 잡아주고, 두꺼운 종아리의 근육을 얇게 만들어주거나 허벅지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코스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전체적으로 굳어있는 몸을 풀어주고 척추라인의 뻐근함과 등 쪽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아로마오일을 이용해 등 전체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석고팩을 이용해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는 ‘골반체형관리’는 엉덩이 라인만들기와 복부둘레감소에 톡톡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마사지 이후에는 따뜻한 차 한 잔으로 1시간여 동안의 마사지 효과를 더 증진시켜준다. 또한 구동명쾌유마시지를 찾은 고객들 중 SNS에 후기를 작성한 사람들에 한해 마사지 쿠폰을 증정해준다고 하니 뜻밖의 행운을 얻을 기회도 제공한다.

일명 ‘일산마사지’라고도 불려지는 구동명쾌유마시지 일산점은 일산의 가장 중심가에 위치해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보다 더 상승시킨다. 또한, 일산에 위치한 최대 규모의 마사지샵으로 많은 고객들을 수용가능한 점도 구동명쾌유마사지 일산점이 자랑하는 장점이다.

일산 웨스턴돔(웨돔) 옆에 있어 웨돔점으로 알려진 구동명쾌유마사지는 3호선 정발산역(일산 동구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