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꾸미기, 집꾸미기에 좋은 유니크하고 예쁜 아이템을 추천하고 인테리어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청담프라그랑스가 6월 14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제작지원에 참여한다.

최근 드라마 분야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JTBC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새 드라마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를 다룬 작품이다. 

특히, 이정재 비롯해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정진영, 김갑수, 정웅인, 임원희, 이철민, 도은비, 이신기 등 매력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탄탄한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드라마는 트렌디한 남녀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만큼 청담프라그랑스는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잇 아이템'의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무서운 성장세로 최근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청담프라그랑스는 인테리어스타일링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온오프라인 복합 유통기업이다. 전국 6개의 오프라인 매장(청담본점,여의도점,홍대점,전주점,강릉점,청주점)을 확보한 데 이어, 온라인몰을 통해 선물포장 전국배송 서비스까지 도입하면서 가파른 매출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특히, 청담프라그랑스는 천연 성분으로만 생산 및 수입하고 있어 시각, 후각적 효과와 건강 모두 만족시키는 '품질감동'으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온라인, 오프라인 가격의 차이를 두지 않고 지속적인 신상품 출시 및 개발로 서비스 만족도 면에서도 합격점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청담프라그랑스는 소확행 트렌드에 품질감동, 가격감동, 서비스감동을 더하며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성공했다"라며 tvN<화유기> , KBS2<라디오로맨스> , Mnet<썸바디>, JTBC<리갈하이>, MBC<21세기소년소녀> 에 이어 "이번 JTBC 드라마 <보좌관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제작지원을 통해 청담프라그랑스의 영향을 더욱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