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뜨는 소액 창업 아이템 중 하나인 아이스크림 할인점은 초기 비용이 많이 들지 않고 운영이 간편해 소액 창업 아이템과 여성 창업 아이템, 1인 창업 아이템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더욱이 요즘에는 추운 날씨에도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사계절 내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유망 프렌차이즈 창업 아이템으로 여겨진다.

일 년 중에서도 아이스크림 할인점을 오픈하기에 가장 좋은 여름은 매출이 극 상승 하는 시기로 전연령대에 걸쳐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높아 판매량과 수익을 함께 높일 수 있다. 이에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브랜드를 찾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THE달달(이하 더달달)’이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요즘 뜨는 체인점 창업을 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지원 혜택을 마련해 남자 소자본 창업은 물론 업종변경창업이나 업종전환창업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 브랜드 중 2년째 지점 수 1위를 이어가고 있는 더달달은 현재 220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는 곳으로, 최저 수준의 낮은 15%의 폐점률을 보이며 요즘 뜨는 소액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욱이 지난겨울에도 전국 가맹점에서 높은 매출을 기록하면서 강한 파워를 가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더달달의 성공요인에 대해 창업 전문가들은 탄탄한 시스템과 폭넓은 지원을 꼽았다.

현재 더달달에서는 교육비와 로열티, 월 납입금, 가맹 계약 완료 후 재갱신 비용, 폐업 시 위약금, 광고비 등을 일체 받지 않고 있으며, 매장 오픈에 필요한 모든 비용을 거품 없이 100% 투명하게 공개해 소액 창업 아이템을 찾는 여성과 주부 등에게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창업 시에는 200만원 스타트팩을 통해 스탠드형 냉장고와 1,600개의 아이스크림(바), 봉투, 보냉팩, 바구니, 전단지, 에어풍선, 쿠폰 등을 최소 비용으로 가맹점을 지원하고, 매장 오픈 후에는 브랜드 홍보와 더불어 각 지점의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6개월~1년 안에 투자 비용을 회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러한 파격적인 지원 혜택은 더달달만의 체계적인 시스템이 있기에 가능했다. 해당 브랜드는 아이스크림 제조 본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국 최대 규모의 유통망을 구축, 1일 1배송으로 물량을 안정적으로 확보해, 350여 종의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가맹주 입장에서도 물류나 무인 포스를 통해 인건비에 대한 걱정 없이 간편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어 소액창업아이템이나 소규모창업아이템을 찾는 초보 창업의 사업가들에게 소규모 1인 창업 아이템으로도 부담이 없다. 배송 시 본사 직원이 아이스크림 진열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이고, 오픈 전 교육과 매뉴얼 내용만 익히면 초보부터 여성, 주부, 은퇴자, 직장인까지 누구나 소규모 창업 아이템으로서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요즘 뜨는 소액 창업 아이템 브랜드 더달달 관계자는 “예년보다 이른 더위로 벌써부터 아이스크림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기에, 아이스크림 할인점 창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늦지 않게 준비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업종 전환 창업이나 업종 전환 창업을 고려하는 자영업자 역시 마찬가지다.”며 “더달달은 동종 업계 최저 폐점률, 최대 지점 수를 이어가고 있을 정도로 안정적인 브랜드다. 여기에 체계적인 시스템과 파격적인 지원으로 비용과 인건비에 대한 걱정 없이 매장을 오픈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니 대표번호로 편하게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