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류의 세력이 커지면서 아이돌, 드라마 등은 물론 일명 ‘K뷰티’라 불리며 뷰티 시장도 함께 커지고 있다. 특히 화장 시간을 단축시켜주며 관리가 수월한 반영구화장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며, 직접 반영구화장 교육을 받고 싶어 하는 사람들의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에 수원 반영구학원 MAC아카데미가 책임제교육 방법을 제시했다.

MAC아카데미는 신규 수강생들을 위해 반영구 및 속눈썹 연장 등의 기술을 모두 마스터할 때까지 책임을 다하여 교육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론과 실무 위주의 교육도 실행하고 있다. 또한, 교육을 모두 수료한 후에는 창업 서포터즈와 에프터케어까지 확실하게 서포트 해주고 있어 수강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얻고 있다.

이러한 책임제교육을 실시함으로 최근에는 다른 아카데미에서 수업을 받던 수강생들도 MAC아카데미를 찾아 재수강을 하고 있다. 

수원 반영구학원 MAC아카데미는 현재 K뷰티가 인기인 동남아 6개국 확대 진출로 수강생들에게 많은 해외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MAC아카데미 원장은 “보다 많은 수강생들을 위해 아낌없이 창업 서포트를 하고 있다”며 “이번 동남아 6개국 해외 진출로 인해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해외에서도 뷰티 업계의 크게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원 반영구학원 MAC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수강안내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