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온라인 과정 수강생 10명중 7명은 평생회원반을 선택한다. 평생회원반은 합격 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에듀윌 전 교수진의 강의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만큼 강의 선택의 폭 또한 넓기에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이에 에듀윌은, 기존의 평생회원반 과정에 100% 환급 혜택을 더한,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는 파격적인 과정이다. 우선 주택관리사 수험생은 해당 과정을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2020년 주택관리사 자격 시험에 최종합격하고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다. 여기에 2019년 1차 기본서 3권과, 2020년 기본서와 문제집, 핵심요약집 등의 학습에 필요한 교재 전권이 모두 포함돼있다.

해당 과정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의 합격 비법인 최소 3회 반복학습을 과정 내에 반영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각 과목별 이론을 학습하는 ‘이론완성’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실전완성’ 단계와 주택관리사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복습하는 ‘최종 점검’ 단계까지 도합 3번의 복습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에도 응시할 수 있다. 응시 후 각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통해 취약유형 분석과 함께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다. 추가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함께 수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에서 진행되는 강의를 현장감 있게 수강할 수 있도록 ‘2019+2020 라이브클래스’를 제공하는 등 합격을 위한 다양한 학습서비스를 지원중이다.

2020년까지 최종합격 시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경비지도사 등 실무 필수 자격증의 6개월 무료수강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5% 주택관리사 압축이론을 한 권에 담은 시크릿 노트와 주택관리사 초보 관리소장을 위한 업무 가이드를 추가 제공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