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8년 7월 300인 이상의 사업장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되면서 노동자들의 근로 시간이 단축됐다. ‘저녁을 보장받을 수 있는 삶’을 위한 해당 제도는 공공기관의 경우 의무적으로 실시되고 있지만, 특수 직종 및 중소기업의 경우 지켜지지 않는 경우가 허다해 국가 차원에서도 업종을 확대해야한다는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근로 시간이 길어질수록 우리의 신체는 피곤함을 느끼는 것은 물론 각종 부위의 통증을 느낄 가능성이 크다. 따라서 더 큰 통증으로 이어지기 전 신체 관리를 위해선 ‘운동’, ‘마사지’ 등의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다. 이에 최근 잠실마사지 ‘김선생체형관리’는 지친 몸에 활력과 휴식을 불어 넣는 마사지로 꾸준한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김선생체형관리만의 특별한 마사지 비법을 관계자와의 만남을 통해 들어보았다. 다음은 김선생체형관리 관계자와의 일문일답.

Q. ‘김선생체형관리’는 어떤 곳인가?
A. 잠실새내 체형관리 김선생체형관리는 직장인, 학생, 자영업자 등 매일 모든 일상을 힘들게 살아가는 사람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는 ‘신체 통증’을 바로 잡아주는 곳이다. 어깨, 목, 허리, 다리 등 각종 신체 부위에 발생하는 통증은 초기에는 욱신거리는 정도에 머물지만, 증상이 심각해질수록 계속되는 고통에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호소할 수 있는 만큼 주의해야 한다.

Q. 처음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마사지란 진입 장벽이 크다. 김선생체형관리만의 차별화된 점이나 주요 제공 서비스는?
A. 김선생체형관리는 처음 방문하는 고객들일지라도 부담 없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고 있다. 상담에 따라 개인의 증상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으며, 만성피로, 각종 근육통, 하체비만, 성장통, 출산 후 몸 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용 시 극대화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산전 마사지도 가능하기 때문에 10개월 동안 무거운 몸을 지니고 다녀야 하는 임산부 역시 무리 없이 관리 받을 수 있다.

Q. 앞으로의 포부가 있다면?
A. 김선생체형관리는 심플하고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 만큼이나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통증 해결을 통한 활력을 선사하고 싶다. 몸이 힘들수록 쉽게 일상생활에 지칠 수 있는 만큼 고객 모두가 마사지를 통한 가벼워진 몸으로 생활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