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강한 여름에 깊어지는 피부 고민, 탄력 있는 피부 위한 뷰티템 추천
상태바
자외선 강한 여름에 깊어지는 피부 고민, 탄력 있는 피부 위한 뷰티템 추천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8.1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온이 높고 자외선이 강한 날에는 피부 노화가 급격히 빨라진다. 이러한 여름철은 외부 환경 요소로 인해 피부가 쉽게 탄력을 잃고 푸석해지기 때문에 평소 피부 홈케어를 통해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이에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누페이스(NuFACE)’가 뜨거운 여름철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트리니티 슈퍼차지드 블루(TRINITY SUPERCHARGED BLUE)’를 추천했다.

누페이스 트리니티 슈퍼차지드 블루는 신체의 미세전류를 자극해 신체 ATP 생성을 증가시키는 홈케어 미용기기다. 트리니티 슈퍼차지드 블루의 미세전류가 근육의 긴장감을 높여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주고 피부 톤과 피부 탄력을 개선하여 늘어지고 칙칙한 피부를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1~5 단계까지 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 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 가능하며, 여름을 상징하는 스카이블루 컬러가 보기만해도 시원함을 전해주어 무더운 여름철 매력적인 뷰티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하루 5분의 관리로 폭염 속 생기와 젊음을 되돌려줄 ‘누페이스 트리니티 슈퍼차지드 블루’는 누페이스 매장(현대백화점 천호점, 판교점, 목동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현대면세점 무역점)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