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매년 돌아오듯 선물 리스트도 매년 비슷한 양상을 보여왔다. 이에 소비자들은 뻔한 선물에서 벗어나 점차 이색 선물에 관심을 돌리는 추세이다.

신박한 생활용품부터 프리미엄 건강식품까지. 각양각색의 추석선물세트가 쏟아지는 가운데 자연 건강식품 ‘꿀’이 추석 베스트 선물로 급부상하고 있다. 꿀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섭취 시 인체 유익한 작용을 해 자연의 황금빛 선물이라고도 불린다. 또한 단맛이 강해 섭취에 용이하며 티(tea) 재료와 천연 감미료로 사용되는 등 활용도도 높아 추석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꿀이 주목받으며 ‘콤비타’의 마누카꿀 추석선물세트가 이색 추석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콤비타 마누카꿀은 뉴질랜드 무공해 자연에서 채밀되어 효능과 희소성이 보존된 프리미엄 꿀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제품이다. 건강관리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뉴질랜드 마누카꿀협회(UMFHA)와 영국소매업협회(BRC) 인증을 획득해 인기에 신뢰를 더하고 있다.

마누카꿀은 뉴질랜드 주요 수출 상품으로 정식 수출 시 뉴질랜드 농업/식품 부문 수출기관의 검증 과정을 거치고 있다. 따라서, 정식 통관된 정품을 구매해야 안전하며 마누카꿀의 진가를 100% 누릴 수 있다.

마누카꿀 브랜드 중 국내 유일하게 한국 지사를 둔 콤비타는 현재 추석을 앞두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온라인 공식몰에선 마누카꿀 사셰+클로버꿀 세트, 마누카꿀+키즈허니 등 1+1, 2+1, 3+1 구성 혜택이 적용된 세트 제품 타임 세일이 진행된다. 행사기간은 8월 12일부터 9월 15일까지로 타임 세일 일정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행사는 현대백화점(8월 12일~8월 25일), 신세계백화점(8월 2일~8월 25일) 내 콤비타 매장에서 진행되며 각기 콤비타 마누카 블랜드 땡큐 세트(마누카 블랜드 500g+야생화꿀 500g), 콤비타 프리미엄 마누카꿀 UMF20+VIP 단품 패키지 등 신규 세트 상품과 콤비타 기존 세트 상품 중 일부 상품을 예약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