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유일무이 홍게육수 베이스의세상 하나뿐인 홍게우동을 대표메뉴로 하는 홍담동 홍게우동집.

 

현재, 국내 분식집은 6만개가 넘으며 떡볶이, 우동, 김밥, 돈까스, 비빔밥, 만두, 튀김, 순대 등 종류가 다양하다. 이전에는 개별 메뉴를 전문으로 하는 전문 분식집이 대세였으나, 최근 트렌드는 프랜차이즈 분식집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메뉴와 프리미엄한 메뉴들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유망 분식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 소개에 앞서 분식집 창업의 장점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다. 분식집은 여성창업자 및 초보창업자들이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 중 하나로 최소비용을 들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워줄 수 있는 간편식과 든든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식사가 공존하는 업종이다.

그렇다 보니 분식집의 고객층은 남녀 비율 5:5로 학생층부터 직장인, 주부, 가족단위 등 다양하다. 한편으로는 소비자 입장에서 분식집이 도처에 많은 매장이 들어서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고 이 안에서 브랜드만의 특별함, 즉 차별화가 되지 않으면 그만큼 살아남기도 힘들다는 말이다.

이런 분식집 시장에서 최근 인기를 얻으며 유망창업으로 떠오르는 ‘홍담동 홍게우동집’은 오랜 시간동안 장인정신의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홍게육수와 특제 면으로 구성된 홍게우동을 대표 메뉴로, 국내 우동시장에서 '한국식 명품우동 넘버원 브랜드'가 되기 위해 탄탄한 준비를 해온 브랜드다.

최근 '이수역맛집'으로 떠오르며 가맹문의가 늘고 있는 홍담동 홍게우동집은 합리적인 창업비용과 맞춤창업으로 로드숍은 물론 배달상권, 백화점과 몰 등의 특수상권 등 다양한 상권 내 창업이 가능함은 물론 초기투자금 부담이 적어 창업 위험성이 적은 브랜드로 문의가 늘고 있다. 특히 한국식 명품우동 외에도 수제돈까스, 차별화된 비빔밥과 김밥, 색다른 유부초밥 및 튀김 등 부가수익이 높은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된 안정적인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홍담동 가맹사업본부 관계자는 "홍담동 홍게우동집이야말로 세상에 없던 차별화된 메뉴를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타 브랜드와는 견줄 수 없는 장점들을 지녔다"며 “10일 100시간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철저한 준비를 통해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홍담동 홍게우동집 가맹상담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