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3일 세류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통 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사진=권선구청)   
권선구 세류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세류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통 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사진=권선구청)   

[수원일보=장경희 기자]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장미선)는 지난 3일 세류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통 장(된장‧간장 각 100병)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위원들이 재료 준비부터 장 버무리기까지 사랑의 마음을 더해 만든 된장과 간장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추석을 맞아 선물하기 위해 마련했다. 

장미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우리의 손맛이 가득 담긴 된장과 간장을 받고 기뻐하는 이웃들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 세류1동 주민 모두가 걱정 없는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영규 세류1동장은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서 맛있는 장을 담기 위해 노력해준 위원들께 감사를 전한다. 앞으로 주민 모두가 어려움 없이 생활하고 웃는 일이 많아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