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다양한 학습 서적을 줄줄이 출간하면서, 수험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우선 에듀윌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문제풀이에 초점을 맞춘 ‘기출문제집’ 고급/중급 교재를 출간했다. 이 교재에는 8개분 시험의 문제을 실어 현재 실력과 기출문제의 유형 및 출제 경향에 대해 낱낱이 파악이 가능하도록 했다.

여기에 특별 부록으로 최근 2년동안 2~3회 출제되었던 기출유형 중 엄선된 50개의 빈출 유형으로 만든 기출모의고사와 근현대사를 완벽히 정리한 필기노트인 ‘근현대사 극복노트’를 첨부했다.

추가로 에듀윌이 출간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관련 도서 중 주목해 볼만한 교재는 바로 ‘끝장교과서’다. 본 도서는 한국사 초보자들이 단기교재나 기출문제집만으로는 짧은 시간에 합격하기란 어렵다는 판단 하에 만들어진 깊이 있는 이론 중심의 교재다. 

본 교재에는 강의의 생생하고 자세한 흐름이 그대로 담겨있다. 또한 철저한 기출분석과 시대별 기출모의고사로 초보 수험자의 꼼꼼한 학습을 지원한다. 특별 부록으로는 시험에 나오는 주제만을 모은 ‘읽다 보니 1급/합격노트’와 끝장 교과서 론칭 기념 총 23강의 무료강의까지도 제공한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