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대구점, ‘9월 풍성한 한가위를 위한 과정별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대구점, ‘9월 풍성한 한가위를 위한 과정별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9.1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추석 연휴를 맞아 사람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소중한 이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상당수 포착되고 있다. 교육 업계에서도 마찬가지다. 교육을 이수하려는 수요자들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갖가지 프로모션을 적용하는 학원들이 많다.

이러한 추세 속에서 코리아교육그룹의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가 대구 캠퍼스 지점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해당 아카데미는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풍성한 한가위를 위한 과정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구 요리학원 측이 실시하는 이번 한가위 행사에서는 크게 세 가지의 카테고리로 나뉘어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원데이 과정’을 수강하려는 이들을 위해 등록한 회차만큼 추가 회차 연장을 제공한다. 

여기에 조리 실무 과정을 들으려는 예비 수강생들에게는 최대 5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또한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의 모든 과목 중 2과목을 수강하려는 이들에게는 1과목 무료 수강의 혜택을 선사한다.

관계자는 “한가위 명절을 기념하기 위해 자체적인 이벤트 혜택을 다수 구성했다. 자신에게 맞는 혜택을 받을 수 있길 바라며, 본원에서 보다 퀄리티 높은 요리학원 수업을 받아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렇듯 대구 지점에서 추석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는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대상’ 3년 지속 수상을 하였으며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학원교육서비스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선정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현재 강남 요리학원, 홍대 요리학원, 부산 요리학원, 대구 요리학원, 그리고 7월 오픈을 한 대전 요리학원 총 5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며, 특히 각 지역 지하철역 5분거리에 위치 해 있어 지역 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해당 업체는 요리 강좌는 물론 커피 바리스타 학원, 제과제빵 학원, 한식 요리학원, 취미 요리학원의 조리전문기관으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 요리, 중식 요리, 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이 있으며, 방학을 맞이해 여름방학특강 교육 또한 제공한다.

또한 ▲입시-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 영셰프 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요리대회, 국제요리대회, 국내제과제빵대회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요리, 취미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과정(정통 서양요리, 정통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이 있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점 홈페이지 그리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