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 즐기는 ‘혼코노’…코인노래방 창업 ‘세븐스타’ 연휴에도 북적
상태바
추석에 즐기는 ‘혼코노’…코인노래방 창업 ‘세븐스타’ 연휴에도 북적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09.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난히 짧고 빠른 추석 연휴에 고향에 내려가지 않고 혼자 추석을 보내는 ‘혼추족’들이 많다. 이에 오랜만에 휴일을 맞은 이들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그동안 쌓였던 피로를 풀고, 자신만의 여가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에는 명절을 맞아 ‘코인노래방’을 찾는 이들의 발걸음도 늘어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코인노래방은 연휴 기간 언제나 부담없이 찾을 수 있어 혼추족이 선호하는 놀이 공간으로 꼽히며, 최근에는 가족 단위 고객까지 늘어나는 추세다. 

국내 동전노래방 창업 대표 브랜드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업계 최초 전국 200호점이 넘는 지점을 보유하고 연휴 기간에도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코인노래방 브랜드로 꼽힌다. 그렇다면 남녀노소 다양한 이들을 만족시키는 세븐스타만의 경쟁력은 무엇일까?

TJ미디어 코인노래연습장 공식 프랜차이즈인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고품질 음원 사운드 ALL NEW 80 시리즈 TJ 전용 사운드 음원을 구축해 음향 시설에 대한 만족도를 높였다. 여기에 지역별 슈퍼바이저 시스템 도입으로 음향기기 유지 보수 시스템을 통해 문제가 생길 시 바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어 대처가 빠르다. 

쾌적한 코인노래방의 선택 기준이 된 인테리어 또한 세븐스타 본사 내 인테리어 전담 부서를 통해 트렌디한 신규 인테리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모던한 ‘네오클래식’, 10~20대의 톡톡 튀는 감성을 담은 ‘컬러팝’, 심플함과 실용성을 담은 ‘모던프렌치, 모던함에 화려함을 더한 ‘미러스타’ 인테리어와 더불어 최근에는 여심을 저격하는 감성을 담은 ‘러블리스타’를 새롭게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코인노래방 이벤트를 통해 방문율을 높이고 끊임없이 고객과 소통하는 것도 세븐스타만의 차별화 전략이다. 업계 유일 치어리더 박기량이 모델로 활동하며 스타 마케팅을 진행하며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으며, 12회째를 맞은 ‘세븐스타 퍼펙트 스코어 가요제’를 통해 세븐스타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노래 부르는 즐거움을 더하고 다양한 경품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말, 연휴 등 언제나 원활한 무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세븐스타 퍼펙트 IOT 시스템, 무인 키오스크 도입으로 원활한 무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세븐스타 퍼펙트 IOT는 가맹점주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CCTV, 출입문, 조명, 기계, 냉/난방기, 보안시스템을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며, 매장 내 배치된 무인 키오스크는 관리자가 매장에 상주하지 않아도 고객이 룸 예약 및 대기자 호출, 코인 및 시간, 요금을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 창업 관계자는 “세븐스타는 ‘세븐스타 스마트케어’ 도입으로 지역별 슈퍼바이저가 책임 관리제를 실시하며 더욱 쾌적한 환경을 완성하고 있다”며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 찾아도 기분 좋은 코인노래방 브랜드로서 발전을 멈추지 않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현재 코인노래방 창업 비용을 절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부담을 줄이고 있다.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의 7성급 창업 프로모션 혜택은 세븐스타 공식 홈페이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