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가족, 친지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는다는 기쁨도 잠시, 과도한 가사노동과 귀향길 장시간 운전 등으로 인해 명절증후군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이유 때문인지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각종 추석선물이 꾸준히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명절증후군은 일반적으로 명절 당일보다 그 이후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이미 관절이 노화된 50대 이상 중장년층에게서 명절증후군이 자주 나타나며 주로 손목, 어깨, 허리 등 관절 통증이 발생하며 이러한 증상이 악화될 경우 퇴행성관절염으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특히 이미 무릎이나 허리가 약해진 부모님 세대는 명절 기간 무리한 활동으로 인해 관절 건강이 악화될 수 있어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명절증후군은 명절 당일보다도 그 이후에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추석 명절 부모님의 추석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종근당건강 ‘천관보’가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다. 관절 건강기능식품으로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입소문을 통해 출시 7일 만에 1억 판매 돌파를 기록한 바 있어 관절 건강이 걱정인 부모님 선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종근당건강의 야심작 천관보는 삼중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엠에스엠(MSM)과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특허 받은 칼슘 등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주원료로 배합했다. 게다가 종근당건강 기술력으로 글루코사민, 녹용, 홍삼, 강황, 가시오갈피, 보스웰리아, 엄선된 성분 31종이 부원료까지 신경 쓴 프리미엄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중 MSM과 NAG는 식품의약안전처를 통해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통증 감소와 관절 불편함 개선 효과가 확인되었다. 특히 NAG는 연골 구성 성분으로 관절이 불편한 사람을 대상으로 시험한 결과 보행 능력 및 계단 오르내리기 능력이 개선된 것을 입증했다.

종근당건강 천관보는 액상 타입으로 이루어져 체내 흡수가 용이하며 파우치 패키지로 복용 및 보관이 편리하다. 하루 2포 섭취로 보다 편리하게 관절 건강을 챙길 수 있어 부모님 선물, 추석 선물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종근당건강에서는 ‘효도 더 드림 프로모션’ 진행 중이다. 선착순으로 천관보 할인행사에 한 박스 증정까지 선착순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사일을 분담하고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신체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명절 증후군 예방에 도움이 된다. 명절 기간 부모님에게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는 것도 부모님의 명절증후군에서 벗어나게 하는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