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를 맞아 피부의 각질이 더욱 도드라지는 시기가 왔다. 이때 제대로 된 각질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피지 분비가 늘어나면서 모공까지 더욱 넓어지므로 촉촉한 보습과 더불어 모공 관리 또한 필수다.

간편한 피부 관리 방법으로는 수분 크림을 사용해 볼 수 있다. 이에 겟잇뷰티 라라리뷰에 소개된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의 경우 보습과 함께 모공수축, 미백, 주름개선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수분크림으로 2019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수분크림 겟잇뷰티 순위, 수분크림바르는법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여기에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으로 기미 주근깨 개선, 기미 없애는 법에 효과적이다. 촉촉한 수분감과 함께 제형은 가벼운 끈적이지 않는 수분크림으로 건성 수분크림 추천은 물론 지성용 수분크림 추천 제품으로 사용해도 부담이 없어 좋은수분크림, 가을수분크림 추천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모공케어 효과의 경우, 임상시험을 통해 모공수축 효과를 인증 받은 바 있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의 모공줄이기 효과는 4주 동안 21명을 대상으로 아침, 저녁 하루 2회씩 도포한 결과 2주 후부터 모공 볼륨과 면적이 감소하는 모공 수축 효과를 확인했으며, 참가자들 모두 모공수축개선, 끈적임 없는 빠른 흡수, 피부 저자극, 매끄러운 피부 등의 효과를 얻었다는 평으로 높은 만족도를 확인했다. 

 

겟잇뷰티 수분크림으로 인기를 끈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전점, 대구상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르누베르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수분크림이 피부 관리의 필수 제품으로 떠오른 요즘,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모공 수축과 미백, 주름개선 효과를 모두 볼 수 있는 제품으로 만족도가 높다”며 “가을철에도 유수분밸런스는 물론, 고민되는 모공 관리도 간편히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 등 다양한 펩타이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르누베르는 최근 여러 인기드라마 협찬과 아프리카bj 및 유튜버 활동중인 창현 거리노래방 진행, 박소현 팬사인회 등을 진행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르누베르 수서역 광고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