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의 시작과 함께 전국 곳곳으로 가을 나들이, 데이트를 떠나는 이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하지만 가을과 함께 찾아온 미세먼지, 태풍 등 궂은 날씨가 계속되면서, 야외 데이트보다는 실내 놀이 공간을 찾아 여유 시간을 쾌적하게 즐기고자 하는 이들도 많은 상황이다. 

보다 새로운 이색데이트 코스를 고민 중이라면, 최근 뜨는 놀이 공간 ‘코인노래방’은 어떨까? 최근 브랜드화 된 코인노래방은 여느 실내 놀이 공간보다도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며, 연인과 함께 ‘가을 발라드’를 부르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가운데, 국내 코인노래방 창업 업계 최초 200호점 돌파라는 기록을 써낸 ‘세븐스타’는 차별화된 시설과 컨셉을 자랑하는 브랜드로서 하나의 문화 놀이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여기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발걸음을 이끄는 등 재미 요소를 더해 데이트 코스로 적합한 동전노래방으로 꼽힌다. 

대표적으로 12회 넘게 진행되고 있는 세븐스타 퍼펙트스코어 가요제는 매장에서 퍼펙트스코어 실행 후 노래를 완곡한 뒤 나오는 점수 사진을 세븐스타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하기만 하면 참여가 완료돼 결과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로, 가요제 참여를 위해 세븐스타를 방문하는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전국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매장 별 특색 있는 시설과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지점을 찾는 재미도 더했다. 이에 인형뽑기, 즉석사진관, 가발 등의 특색 있는 소품이 갖춰져 있는 지점도 있으며, 점수 이벤트와 무료 곡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까지 누려볼 수 있다. 

여기에 10~20대의 톡톡 튀는 감성을 담은 ‘컬러팝’, 심플함과 실용성을 담은 ‘모던프렌치’, 모던함에 화려함을 더한 ‘미러스타’, 여심을 저격하는 ‘러블리스타’ 등 매장마다 다른 인테리어가 적용돼 더욱 세련된 공간을 연출한다. 

세븐스타는 최근 코인노래방에서 전문적인 노래 녹음이 가능한 녹음 부스 시스템인 ‘메이트엠박스’를 설치하며 동전노래방 창업 경쟁력을 강화하기도 했다. 이에 메이트엠박스 설치 매장 방문 시 가수가 되어 스튜디오에서 녹음을 하는 듯한 시설을 누릴 수 있어 세븐스타 이용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코인노래방 창업 세븐스타 관계자는 “세븐스타는 무인 키오스크, 세븐스타 퍼펙트 IOT 시스템, 무인선불충전기 등을 통해 무인 운영되는 코인노래방 브랜드로, 개천절 등 휴일에도 고객들 발걸음이 이어지는 등 언제나 세븐스타를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며 “코인노래방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는 다양한 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하나의 문화 공간으로 확고히 자리잡아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스타 코인노래방은 현재 제주삼화점, 경주안강점, 경주용강동점, 계양구청점, 포항오천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코인노래방 창업 비용 부담을 더는 ‘세븐스타 7성급 프로모션’ 혜택을 예비 창업자들에게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