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지방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식이요법과 운동이 필수적이라고 그 동안 알려져 왔다. 내장지방은 피하지방보다도 빼기 어렵고 건강에는 더 해롭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미국 워싱턴대 연구진은 비만인들이 날씬한 사람들 보다 장내 ‘비만세균’이 많다는 연구결과를 저명한 국제학술지인 네이처 학술지에 발표했으며, 이후 비만세균(퍼미큐티스균)의 존재는 식욕을 증진시키는 등 비만과 성인병의 주범으로 밝혀졌다. 이 연구결과는 새로운 내장지방 빼는 법의 연구 타겟으로 각광받아 하버드대 및 예일대 등 미국 최고 의과대학들의 연구진들에 의해 ‘비만세균’을 ‘날씬세균’으로 대체하는 세균치료 개발의 본격적인 연구가 이루어졌다. 

이에 미국 뉴욕의 닥터폴 지방분해연구소에서 성공적인 다이어트 임상결과를 거둔 ‘닥터폴 날씬세균’이 출시됐다. 이는 ‘비만세균’을 조절함으로써 내장지방을 과학적으로 빼는 것을 목표로 설정하고 연구개발함으로써 과학적 검증을 마친 첫 사례인데, ‘닥터폴 날씬세균’은 닥터폴사의 품질관리규정을 충족시키기 위해 미국 뉴욕에서 생산되며 3개월 복용 시 약 33%, 6개월 복용 시 약 66% 가량의 비만세균을 날씬세균으로 대체하는 것이 임상결과 밝혀졌다. 

왜 닥터폴 날씬세균은 내장지방 빼는 법에 있어 독보적인 효능을 가질 수 있었을까?

두 가지 핵심 특허기술에 그 비밀이 있다. 닥터폴뉴욕 지방분해연구소에서는 오랜 연구 끝에 혁신기술을 개발하여 날씬세균에 적용했다. 

첫 번째 특허기술은 박테리오모듈레이션 컴플렉스(Bacteriomodulation Complex)이며, 날씬세균이 장내 정착할 수 있도록 날씬세균의 먹이와 날씬세균 자체, 그리고 환경요소라고 볼 수 있는 날씬세균의 대사산물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기술이다. 두 번째 혁신기술은 서스테인드 릴리즈(Sustained Release) 및 캡슐인캡슐(Capsule-in-Capsule) 공법이며, 섭취시 위장관에서 각 부위별로 천천히 융해되어 유효성분의 인체전달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인체 부위별로 순차적으로 최적화된 유효성분 전달을 이루어낸 특허기술이다.

닥터폴 날씬세균의 경우 식욕을 불러일으키는 ‘비만세균’을 ‘날씬세균’으로 바꿔줌으로써 장내환경을 정상적으로 되돌려 근본적인 비만탈출이 가능하고 요요현상이 없기 때문에 내장지방빼는법에 있어 최첨단 제품인 탄생한 것이다.

국내에서는 닥터폴 뉴욕 지방분해연구소와 독점계약을 맺은 레이지마켓에서 ‘닥터폴 날씬세균’ 도 구입할 수 있는데, 미국 뉴욕 현지에서 발송되는 다이어트보조제로써 구입을 위해서는 개인통관고유부호가 필수이다.

한편 크라이오리포스타틱이라는 특허기술로 냉동지방분해조끼 시장을 개척한 닥터폴 지방분해연구소는 하버드 의대에서 개발된 젤틱과 같은 냉동지방분해에 관한 특허기술로 다이어트에 있어 필수불가결한 요소인 ‘운동’을 대체할 수 있는 냉동지방분해조끼를 출시해 다이어터들의 큰 호응을 받은바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