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설명 : 하늘이삭 정성 가득 잡곡 선물세트

 

최근 들어 한국인의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해 비만율이 상승하는 등 건강상의 적신호가 켜졌다. 이는 바쁜 현대인의 식습관이 문제가 된다. 또한,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인스턴트 음식을 비롯하여 정크푸드라 불리는 신세대들이 즐겨먹는 햄버거와 피자 등의 음식에 의해 성인병의 발병률이 높아졌다. 이에 따라 건강한 밥상을 위한 잡곡 관련 상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소비자의 입장에서 잡곡을 구매하려다 보면 시중에서 파는 잡곡은 중국산이 많고 식품 별도 표기 또한 없기에 선택을 망설이게 된다. 

이에 충북 제천 소재의 사회적기업 ‘연실영농조합’은 하늘이삭 브랜드로 통하여 다양한 잡곡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제품에 들어가는 잡곡들은 해당 지역에서 난 잡곡들만 취급을 하고 있으며 유통과정을 단축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품질 좋은 잡곡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사진 속의 제품은 [대용량] 가득 잡곡 선물세트로 혼합 7곡 850g, 율무 800g, 찰현미 850g, 찰수수 800g, 총 차조 850g으로 알차게 구성된 선물세트이다. 뿐만 아니라 알찬 잡곡 선물세트, 끼리 곡물꾸러미, 색색이 곡물꾸러미 등 다양한 목적에 맞는 제품들을 준비해놓고 있어 돌잔치 답례품, 자취 집들이 선물,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등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가격 및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하늘이삭"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