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중순에 접어들며 2019년 하반기도 중반기를 넘어서고 있다. 이에 각 유통 업체들은 올해가 가기 전에 수요량을 확보하기 위해 다채로운 자체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재고를 소진하기 위해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하는 한편, 직접적인 판촉 행사를 기획 및 진행하며 고군분투하고 있다.

이사와 입주, 웨딩 시즌 맞이한 가구단지 역시 마찬가지다. 그 중에서도 ‘수입매트리스’를 비롯한 침구가 큰 사랑을 받으면서 침구 시장의 분위기가 활발하다. 실제로 남양주가구단지와 송파 하남가구단지를 포함해 마석 가구단지, 별내 가구단지, 강남 가구단지 등 주요 판매처를 찾는 발걸음이 활발하다.

현 추세 가운데 춘천 가구단지 등 주요 일대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 가구할인매장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 ‘템퍼 씰리 매트리스 포함 입주가구 특가’ 프로모션을 한정 실시한다고 전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이 곳은 고급 침구와 더불어 4인용 쇼파와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및 식탁 등의 여러 가구들을 제공하며 인지도를 높여 온 바 있다.

쇼파매장으로 잘 알려진 이 곳은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명일동래미안과 힐스테이트암사, 이편한세상미사, 고덕그라시움과 미사호반써밋플레이스 등 강동(고덕동, 명일동, 상일동, 강일동)과 송파, 하남 일대 입주 거주지 수요자들을 겨냥해 행사를 전개한다. 해당 일대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도 할인의 혜택을 적용한다.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이 쇼파추천 브랜드 쇼룸에서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 사이즈를 포함한 수입매트리스 라인업은 물론 가죽쇼파, 패브릭쇼파, 샤무드쇼파, 4인용쇼파, 식탁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다채로운 물품들을 합리적 금액대에 직접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매트리스 구입 희망자들은 고품질로 인지도가 높은 에페다 매트리스와 S&F, 썰타 등의 제품들까지 편하게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맞는 프레임도 합리적으로 구매 가능하다. 소파는 최상급 품질의 친환경 원목 라인업부터 이태리 프리미엄 가죽쇼파, 샤무드 원단 등 기능성 패브릭 제품들까지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러한 행사는 현재 명일동래미안과 힐스테이트암사를 비롯해 고덕그라시움, 미사호반써밋플레이스, 이편한세상미사 입주민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타 가구단지 수요자들 역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에 유선으로 문의를 실시하고 있다.

끝으로 관계자는 “언제든 쇼룸에 찾아와 식탁과 패브릭쇼파, 가죽쇼파 등 각각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한 뒤 현명하게 구매할 수 있다. 구매를 진행하면 탄탄한 배송 시스템으로 힘들이지 않고 편하게 집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프로모션 및 제품과 연관된 모든 정보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