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제주도는 계절을 불문하고 국내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제주도 가을은 갈대, 메밀꽃, 핑크뮬리 등 아름다운 명소가 많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탐라문화제, 제주마축제, 제주성읍마을 전통민속 재연축제, 휴애리 핑크뮬리축제 등 가을 제주도 가볼만한 곳으로 제격인 축제가 한창으로 감성이 충만한 커플 데이트 코스,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가족여행 코스 등 제주 핫플레이스를 만끽할 수 있다. 

최근에는 제주도에서의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 등 다채로운 행사들과 관광지를 체험한 후, 따뜻한 온수풀에 몸을 담그고 청량한 제주도의 공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제주 풀빌라 펜션과 커플, 가족이 함께 온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마사지로 제주 힐링 여행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글로벌 K-뷰티 기업인 브이티코스메틱(VT)에서는 제주 감성숙소 호텔 토스카나 내에 위치한 브이티스파를 운영하고 있으며, 브이티 코스메틱이 운영하는 제주 스파 ‘VT 스파’는 최고급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철저한 위생관리로 연예인들도 자주 찾는 곳으로 제주도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힐링 여행, 데이트 추천 코스이기도 하다.

이와 더불어, 북유럽풍의 감성을 담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제주 풀옵션 독채펜션 하가이스케이프, 한동이스케이프, 하도이스케이프는 야외 스파 및 야외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제주 추천 감성 숙소로 가족여행, 친구, 커플여행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명 연예인 및 각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이 추천하는 최고의 제주도 펜션에 브이티코스메틱에서 운영하는 하가이스케이프, 한동이스케이프, 하도이스케이프는 풀옵션 독채 펜션내 야외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엔티크한 소품, 고급 장식과 가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연예인이 추천하는 제주도 풀빌라 스파 펜션으로 알려지면서 이 곳을 다녀간 연예인들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여행 후 피로한 몸을 녹일 수 있는 프라이빗한 프리미어 온수풀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한적한 분위기의 자연 속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다는 게 야외수영장의 매력이다라고 소개하였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