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콜리 새싹이 많은 tv프로그램과 홈쇼핑에 다양하게 소개되는 가운데 건강 브랜드 '경성약초’ 에서는 신제품 ‘새싹 효소 분말’을 출시했다.

독소 빼는 방법으로 알려진 해독다이어트가 유행함에 따라 다양한 신제품들이 나오는 가운데 새싹보리, 새싹채소, 브로콜리새싹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100% 국산 브로콜리새싹과, 보리새싹으로 제작된 경성약초의 ‘새싹효소분말’은 다양한 성분을 분말형태로 담았으며, 안심하고 건강한 섭취가 가능한 제품으로 독소배출과 염증제거 및 지방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다.

브로콜리 새싹에는 비타민C의 경우 메밀새싹보다 11배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C를 꾸준하게 섭취할 경우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를 보호하며 각종 질병 예방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새싹보리의 사포나린 성분은 몸속 독소 배출에 도움을 준고 마찬가지로 폴리코사놀, 사포나린 성분이도 독소배출에 도움을 준다.

브로콜리 새싹의 경우는 콜레스트롤 저하와 비만억제에 도움을 주며, 브로콜리 새싹에는 일반 브로콜리보다 염증제거에 도움을 주는 설포라판이 약 30배 이상 포함되어 있다. 또 경성약초의 ‘레몬밤 효소’는 지방의 크기를 줄이는 효과가 있으며 이 3가지 소화 효소로 지방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경성약초’는 최적의 배합비를 찾기 위해 수개월 연구개발한 끝에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건강증진과 체력유지, 또는 영양섭취 및 체질개선이 필요한 이들에게 새싹효소분말에 대한 관심도는 크게 상승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