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하늘과 선선한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가을이 지나가고 있다. 이에 사시사철 좋은 날씨를 자랑하는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관광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가을의 맑고 쾌청한 날씨와 함께 낭만적인 가을 풍경을 느낄 수 있는 제주에는 많은 맛집들이 다양해 가을 여행에도 안성맞춤인 지역이다.

뿐만 아니라 제주도는 해외에 나온 듯한 자연경관과 입맛을 자극하는 특산 먹거리도 넘쳐나 사계절 내내 관광객들이 몰리는 여행지다. 그 중에서도 제주 동부지역은 가 볼만한 곳이 많은 지역으로 제주함덕맛집과 함덕해수욕장맛집, 제주도흑돼지맛집 등의 수많은 맛집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와 같은 다양한 볼거리 외에도 제주도는 제주도만의 특색 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먹방 여행지다. 특히 제주도에서 맛볼 수 있는 흑돼지구이를 맛있게 초벌구이 해 손님상에 내고 있는 제주함덕맛집 ‘함덕그때그집’은 두툼한 흑돼지고기를 맛있게 하는 제주도핫플레이스로 관광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곳이다.

이곳은 이미 각종 소셜 미디어에 수차례 소개돼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는 곳으로, 그때그집에서 맛볼 수 있는 흑돼지구이는 사장님이 직접 센 불로 초벌구이해 육즙을 가둬 손님상에 제공하고 있다. 

관광객들의 10월제주도가볼만한 곳으로 소개된 바 있는 ‘함덕그때그집’은 일반 돼지보다 깊은 풍미와 더불어 지방의 두께가 얇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함덕흑돼지맛집이다. 흑돼지 오겹살과 목살을 세트로 주문할 수 있으며, 추가로 고기를 주문할 경우 200g의 단품메뉴도 준비하고 있다.  

2~3명이 먹기 좋은 흑돼지 오겹살 세트를 주문하면 흑돼지김치찌개와 수제소시지 1개, 왕새우 2마리, 계란찜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특히, 오후 4시까지만 주문 가능한 흑돼지김치찌개도 ‘그때그집’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메뉴다.  

흑돼지김치찌개는 저렴하지만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그때그집만의 인기 메뉴다. 양푼 냄비에 두툼한 흑돼지와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두부, 떡국떡, 묵은 김치 등의 신선한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얼큰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후 4시까지 계란후라이와 라면사리, 공기밥까지 8,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무한리필로 맘껏 즐길 수 있다.  

한편, 함덕그때그집은 세화 그때그집, 월정리 그때그집, 시청 그때그집 모두 그때그집과 함께 운영하고 있어 제주 전역에서 그때그집만의 흑돼지구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