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행을 떠난다는 것은 분명 기분 좋은 일이지만 현실적인 문제로 인해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바로 주차 문제인데 여행객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주차공간, 그리고 상대적으로 먼 거리에 위치한 임시주차장으로 인해 불편함이 잇따르고 있는 실정이다.

해외 여행 특성상 짧은 일정보다는 5~7일 이상의 장기 주차가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 이때 발생하는 주차 이용료가 적지 않아 금전적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다. 이에 최근에는 주차 대행 서비스를 실시하는 인천주차대행 ‘미키발렛파킹’이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목 받고 있다.

미키발렛파킹은 인천국제공항 개항과 동시에 서비스를 개시한 주차대행 기업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합리적인 가격대와 품질 상향에 노력하고 있다. 처음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맞춤형 스케줄 운영으로 여행 일정에 따라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파킹은 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출국 1~3일 전 온라인 예약 및 대표전화를 통해 예약해야 한다. 공항 도착 30분 전 미리 전화하면 공항 터미널 앞 지정 장소에 전문 기사가 대기하고 있으며 차량 외부상태 및 주행기록계 등을 확인한 후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주차대행 서비스 이용 시 실내 주차와 실외 주차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철저한 관리 시스템으로 각종 사고에 적극 대비하고 있다. 해외 일정 후 귀국할 때에는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것만으로도 지정 터미널에서 차량상태 확인 후 신속하게 차량을 인수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현재 미키발렛파킹에서는 고객 감사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누구나 이벤트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선예약 시 자동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5일 이상 장기주차 이용 시 50% 주차요금 할인, 전 차량 외부 물세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차 대행료 무료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인천주차대행 미키발렛파킹 관계자는 “미키발렛파킹은 DB손해종합보험뿐만 아니라 발렛보험, 탁송보험에 가입된 전문 기업으로, 고객의 안전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한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양질의 서비스로 누구나 만족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키발렛파킹은 24시간 예약 및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 사항은 대표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