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넘어 금방 겨울이 찾아올 것만 같은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낮에는 20도에 가까운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큰 일교차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혹자는 여행을 떠나기 좋은 시기가 지금이라고 입을 모은다. 만약 가을이 끝나가기 전 잊지 못할 추억을 쌓고 싶다면 여수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전라남도에 위치한 여수는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함께 맛있는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유명하다. 특히 여수 맛집으로 유명한 사계절횟집의 경우 ‘하모’와 ‘감성돔’을 활용한 ‘하모세트’를 주 메뉴로 멍게, 산낙지, 굴, 소라, 전복 등 제철 해산물과 낙지호롱, 돌산갓김치 등 30여 가지 이상의 곁들임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전국 5대 횟집 사계절횟집은 인삼, 감초 등 한방 재료를 육수에 넣어 먹는 하모샤브샤브와 단품 메뉴인 활어회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하모 세트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하모샤브샤브의 경우 살과 살 사이 잔가시를 모두 제거 후 5초 가량 국물에 데쳐 채소, 양파 등과 곁들여 먹기 때문에 자극적인 맛이 덜하다.

이 밖에도 여수 횟집 사계절횟집은 ‘감성돔’과 함께 제공되는 미역지리탕 역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탄탄한 선호도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개인 및 단체로 방문하는 손님들을 위해 400석 이상의 테이블 및 넓은 주차장을 제공하는 서비스 역시 사계절횟집만의 차별화된 운영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사계절횟집 관계자는 “가을에 성큼 가까워진 날씨로 나들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여수 역시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여수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사계절횟집의 경우 하모세트, 감성돔 등 제철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계절횟집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사계절횟집의 메뉴 및 예약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