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트 전문 나도프로에서 꿀잠 카시트로 유명한 나도프로 O5 I-size 제품에 이어서 제로유모차를 10월 31일에 코액스 코베베이비페어에서 런칭한다.

세계 유일 3중 카시트 오장착 방지 시스템으로 오장착율 제로(zero)에 도전하는 나도프로는 제로유모차(영문 표기 XERO)로 한글 표기는 똑 같은 게 이색적이다. 하지만, XERO는 O세부터 끝까지 사용한다는 의미를 내포한다. 즉,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의 유모차만으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됐다.

제로유모차의 특징은 모든 연령층을 위한 유모차다. 신생아부터 다 큰 아이들까지 모두 탈수 있는 그런 제품이며 기존에는 디럭스, 절충형, 휴대용, 기내반입용을 따로 구입했다면 이젠 이 제품 하나면 충분한 것이다. 중요한 특징은 접는 방식인데 기존 기내반입용에는 없는 최첨단 오토 폴딩 방식으로 접는 방법이 너무나 간단하여 잠금 장치만 풀어주면 알아서 접히는 유형의 유모차이다. 디자인은 고급스럽고 매우 간결하고 세련된 느낌이 물씬 풍긴다.

등받이 각도가 약 170정도 눕혀지니 신생아가 타기에도 적합하다. 무게는 차양막 제외하고 5.0kg 다 보니 매우 가볍다. 유모차 안장의 폭과 길이 또한 상당히 넓고 긴 편이라 큰애들이 타도 전혀 불편하지 않다. 핸들링은 매우 부드럽고 장바구니도 상대적으로 큰 편이다. 핸들과 안전바는 인조가죽으로 되어있어 내구성이나 디자인적인 측면도 훌륭한 편이다. 샷시 또한 크롬이어서 고급스러움이 더 하고 전체적으로 일반 휴대용보다 훨씬 더 안정감이 있어 보인다. 기능적으로는 절충형 유모차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이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움과 엄마들 사용하기 매우 쉽고 아기들도 편하게 탈수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제품의 가격은 약 30만원대로 가성비 또한 매우 훌륭하다. 이제 유모차 하나만 구입해도 되는 시대가 된 것 같다.

제로유모차는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코액스에서 열리는 코베베이비페어에서 런칭 예정이며, 색상은 샤도우블랙과 페블그레이로 멜란지 계통의 색상 두 가지이다. 이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종 사은품을 준다고 하니 유모차에 관심 있는 분들은 이 기간 동안 방문하여 직접 보면 좋을 것 같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