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반려동물 인구 1천500만 명 시대다. 애견인에게 반려동물은 소중한 가족인 만큼 보다 안전하게 먹일 수 있는 사료 및 간식에 대한 관심도 크다. 이 가운데 반려견의 건강을 1순위로 고려해 자연주의로 조리한 애견 수제 간식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바로 라이브 커머스 기업 깐깐한강대표(대표 강효경)의 ‘바르게 애견 수제간식 3종’이다. 자체 공장 생산으로 믿음직한 바르개 브랜드의 수제 애견간식으로 ▲야채 ▲해초 ▲오리고기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최고의 품질을 위해 모든 제작 과정을 수작업으로 진행 중인 바르개는 위생은 물론 맛과 건강을 고려해 애견 수제 간식을 직접 만들고 있다.

먼저 100% 국내산 야채를 이용해 만들어진 ‘바르개 야채’는 바르개 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힐링 수제 간식이다. 풍부한 베타카로틴이 함유돼 간 기능 회복에 좋은 단호박을 비롯해 변비 예방 및 피로 회복 효과가 있는 고구마,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아마씨 가루 등이 함유돼 있다. 바르개 야채는 육류를 섭취하지 못하는 반려동물에게 좋은 간식이다.

국내 자연산 톳을 이용해 만든 ‘바르개 해초’는 특허 출원된 상품으로 비만견, 노견에게 탁월한 효과가 있다. 톳은 낮은 칼로리와 풍부한 식이섬유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캄슘과 철분의 조화로 콜레스테롤 저하 및 혈전 예방 효과가 있다. 이 간식에는 톳을 비롯해 오메가3가 다량 함유된 홍합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홍화씨 가루가 들어가 있다.

마지막으로 모든 견종이 급여 가능한 ‘바르개 오리고기’는 야들야들한 오리 순살로 만들어진 영양만점 간식이다. 비타민A 함량이 높아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오리고기를 비롯해 비타민C가 풍부한 단호박 그리고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아마씨 가루로 만들어졌다.

이처럼 깐깐한 강대표가 엄선한 ‘바르개 애견 수제 간식 3종’은 100% 국내산 천연 재료로 만든 믿음직한 애견 수제간식이다. 건강한 애견을 위해 천연 원료의 심플한 맛으로 애견에게 믿고 먹일 수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깐깐한’ 안목으로 엄선한 제품을 판매 중인 ‘깐깐한강대표’는 현재 전라남도생산자협회, 새너스이노베이션 기업과 함께 국내 우수제품 2천500여개 상품을 소싱부터 상품 리브랜딩 및 국내외 판매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번 야심차게 선보이는 바르개 수제 애견간식을 비롯해 전라남도 ‘오늘아침에담근김치’ 캔김치, 포크밸리 ‘전주고궁 돼지갈비’, 건어물 브랜드 ‘양동건어물’ 등 다양한 지역 상품들도 함께 깐깐한강대표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깐깐한 강대표는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대화하며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하는 라이브 커머스인 만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기업 ‘그립(GRIP)’과 ‘소스라이브’, 네이버 스토어팜과 공식 홈페이지 ‘깐깐한강대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