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구 보건소 전경.(사진=용인시)
기흥구 보건소 전경.(사진=용인시)

[수원일보=박노훈 기자] 용인시 기흥구에서 코로나19 확진환자 2명이(용인-123, 124)이 추가로 발생했다.

용인시는 28일 기흥구 영덕동 효성헤링턴플레이스 아파트의 Dv씨와 기흥구 상하동 거주 Dw씨가 각각 용인-123, 용인-124번 확진환자로 등록됐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Dv씨는 전날 민간 검사기관인 GC녹십자의료재단의 진단검사에서 Dw씨는 이날 민간 검사기관인 SLC의 진단검사에서 각각 양성판정을 받았다.

시는 질병관리본부와 경기도에 확진환자 발생을 보고하고 Dv씨를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으로 이송했다. Dw씨는 성남시의료원 이송을 대기 중이다.

Dv씨는 안양시 소재 회사에 재직 중으로 지난 26일부터 기침과 인후통, 몸살 등의 증세가 나타나 자차로 강남병원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검체를 채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역삼동 소재 회사에 재직 중인 Dw씨는 지난 24일부터 발열과 몸살 등의 증세가 나타났고 27일 자차로 용인세브란스병원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검체를 채취했다.

시는 이들의 자택 내‧외부를 긴급 방역 소독하고 Dv씨의 배우자 등 가족 3명과 Dw씨의 배우자 등 가족 4명의 검체를 채취했다.

시는 역학조사관의 자세한 조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접촉자를 추가 격리하고 동선 등 공개범위 내 정보를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알릴 방침이다.

한편, 이날 오전 10시 기준 용인시 확진환자는 관내등록 124명, 관외등록 19명 등 총 143명이 됐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