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영배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가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힘내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수원문화재단)
길영배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가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힘내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수원문화재단)

[수원일보=신은섭 기자]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길영배)은 15일 코로나19 상황에도 묵묵히 맡은 역할에 전념하는 필수 노동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릴레이 캠페인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재난 등 긴급 상황에도 위험을 무릅쓰고 대면 업무를 수행하는 보건·의료, 돌봄, 운전, 경비, 환경미화, 물류·운송 등의 필수 핵심서비스 종사자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길 대표이사는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힘내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한편 이번 릴레이 캠페인은 송영완 수원시청소년재단 이사장의 지목으로 동참했으며, 길 대표이사는 다음 주자로 임숙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과 김동수 삼일공업고등학교 교장을 지목했다.

길영배 대표이사는 “위드 코로나 시대, 우리가 안전하게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묵묵히 최선을 다하고 계신 필수 노동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