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아동급식위원위촉식및 위원회에서 참석자들이 현안을 논의 하고 있다.(사진=의왕시)
의왕시 아동급식위원위촉식및 위원회에서 참석자들이 현안을 논의 하고 있다.(사진=의왕시)

[수원일보=정준성 기자]의왕시는 12일 시청소회의실에서 아동급식위원 위촉식 및 2021년 여름방학 및 하반기 급식지원대상자 결정을 위한 아동급식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위원회는 새로 위촉되는 9명의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여름방학 및 하반기 급식지원대상자 결정, 급식지원 기준 외 아동에 대한 지원결정, 2021년 급식지원 단가 인상 반영 결과보고, 2021년 상반기 아동급식 만족도 조사결과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급식지원 대상자 선정기준에 해당되는 198명의 아동과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259명 등 457명의 아동을 급식지원 대상자로 재판정 의결함에 따라 급식지원아동은 평일에는 도시락배달 또는 지역아동센터에서 급식지원을 받고, 토요일 및 일·공휴일에는 G-드림카드를 통해 급식지원을 받게 된다.

한편, 시에서는 지난 5월부터 경기도에서 시행한 급식지원 단가를 반영하여 1식당 단가를 6,000원에서 7,000원으로 상향 조정하여 급식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