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미술관(관장 김진엽)과 메가박스 경기남부그룹(그룹장 김병권)은 22일 지역문화예술 진흥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김진엽 수원시립미술관장(왼쪽)과 김병권 메가박스 경기남부그룹장이 지역문화예술 진흥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수원시)

[수원일보=정준성 기자] 수원시립미술관(관장 김진엽)과 메가박스 경기남부그룹(그룹장 김병권)은 22일 지역문화예술 진흥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에서 가진 협약식에는 김진엽 수원시립미술관장과 김병권 메가박스 경기남부그룹장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티켓을 발권하는 관람객에게 메가박스 영통점 3000원 관람 할인권(성인 기준․조조․심야 문화의 날 제외)을 증정한다. 

또 메가박스에서 영화 관람권을 미술관에 가져오면 5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양 기관은 문화예술 진흥 및 활성화를 위한 정보, 인프라, 콘텐츠 등의 인적, 물적 교류를 약속했다.

김진엽 수원시립미술관장은 “메가박스와의 제휴를 통해 시민들의 지역문화예술 향유 증대의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