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축협 장주익(오른쪽) 조합장이 조인식을 통해 성과 체결 약속을 하고 있다.(사진=-수원축협)
수원축협 장주익(오른쪽) 조합장이 조인식을 통해 성과 체결 약속을 하고 있다.(사진=-수원축협)

[수원일보=박노훈 기자] 수원축산농협(이하 수원축협)은 21일 본점 청사에서 장주익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한 ‘성과목표 조인식’을 가졌다.

성과목표 조인식은 조합장과 각 단위 조직의 직책자 간에 경영 성과에 대한 계약 체결을 통해 조직 성과목표 달성을 약속하고, 각 조직의 직책자는 책임과 권한을 부여받음으로써 조직의 책임 경영 체제를 확립하기 위한 자리다.

이날 조인식에서 장주익 조합장은 각 사업 부서장과 경영 성과에 대한 계약을 체결해 성과중심의 조직운영 방침을 재확인했다. 

참석자 전원은 수원축협 비전 구현을 위한 전략경영 실천을 다짐했다.

장주익 수원축산농협 조합장은 “지난해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도 직원 여러분의 노력과 조합원님들의 관심 덕분에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올해는 경기침체와 인플레이션으로 여느 때보다 경영환경이 힘들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전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노력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